이용권만 1억 7천? 상위 1%도 힘들다는 국내 최고급 리조트
출처 : 왼 - @grandocean.kr 오 - puhaha_jandi
2006년 남해에 버려진 한 갯벌을 개척해 국내의 첫 독립 리조트를 만들어낸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아난티'라는 업체인데요. 이후로 서울과 경기도 가평 그리고 부산까지 사업을 확장을 해 현재는 회원제 리조트로서 자리매김을 확고하게 했다고 알려져 있죠.
하지만 최근 이런 아난티의 회원권 가격이 알려지게 되면서 많은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무려 1억 7,000이라는 어마어마한 금액을 자랑했던 것입니다. 도대체 어떤 곳이길래 이런 가격을 제시하는지 알아볼까요?
남해, 아난티
아난티는 남해의 아난티를 시작으로 서울 청담동 여성 회원 전용인 '아난티 클럽 청담', 부산 기장 회원제 리조트 '아난티 코브', 경기도 가평 회원제 리조트인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을 오픈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남해에 위치한 아난티는 스위트, 펜트하우스, 그랜드 빌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주변엔 숲과 바다가 모두 있어 모든 낭만적인 느낌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곳인데요. 아난티 남해의 펜트하우스는 객실 모든 공간에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가 있으며 특히나 욕실에서 볼 수 있는 풍경은 경이롭다고 하죠.
거기다 대리석으로 장식된 욕실이 있어 대리석에 대한 낭만이 있는 사람들에게 아주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합니다. 탁 트인 바다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넓은 테라스는 덤이라고 하죠.
부산, 아난티 코브
부산에 위치한 아난티 코브는 아난티 펜트하우스부터 프라이빗 레지던스, 서점, 레스토랑, 천연 온천, 카페 등의 다양한 서비스 시설을 갖추고 있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이곳에는 총 4종류의 객실 타입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테라스 풀하우스'라는 객실은 객실 안의 모든 공간에서 화려하게 펼쳐진 바다를 감상할 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높은 곳에서 넓은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가 있는 '테라스 풀하우스 B'와 프라이버시를 중요시하게 만들어진 '씨사이드'가 있다고 합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곳으로는 복층구조로 되어있는 '씨사이드 스페셜'과 '씨사이드 패밀리'라고 하는데요. 이곳은 1540m2의 넓은 공간과 사생활을 보호해 주는 설계까지 완벽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객실이라고 합니다.
가평,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
가평에 위치하고 있는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 역시 총 4가지 타입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객실 안에 엘리베이터가 있는 '더 하우스'와 객실 안에 수영장을 갖추고 있는 '풀 하우스', 히노끼탕이 있는 '무라타 하우스' 그리고 잣나무 숲을 볼 수가 있는 '테라스 하우스'로 나뉜다고 합니다.
이곳의 특이한 점이 각 객실은 모두 독립 주택 형식으로 되어있어 개인 프라이버시를 지키면서 휴가를 즐길 수가 있다고 하네요.
청담, 아난티 여성 전용 클럽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아난티 여성 전용 클럽은 타인의 시선에 신경 쓰지 않으며 오직 여성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이는 국내에서 최초로 여성전용 서비스를 만들어낸 곳이라고 하죠.
대한민국 트렌드의 중심이라고 할만한 위치인 '청담동'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일상생활에서 언제나 찾아와도 괜찮을 도심 한복판에 위치하고 있으며 항시 준비된 차와 음식,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서적으로 채워져 있어 방문자들로 하여금 부족함 없는 휴식터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